기사검색

의왕시, 2020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지원 참가기업 모집

의왕시 소재 제조업체 대상 2.26.~3.3. 접수

가 -가 +

신부경
기사입력 2020/02/21 [11:21]

  의왕시 청사


 [신부경 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관내 중소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2020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중소기업으로서 현재 의왕시에 소재한 기업 중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제외된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시 부스임차료,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받으며, 국내전시회는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의왕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www.uiwang.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031-345-2362)로 문의하면 된다.

 

안기정 기업지원과장은“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관내 중소기업들의 기업 홍보와 함께 시장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여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모닝포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