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배방읍,"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 "

가 -가 +

김헌규
기사입력 2021/04/14 [14:44]

 

▲ 아산시 배방읍이 12일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손정열), 배방읍 주민자치회(회장 황규갑),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캠페인을 펼쳤다.(사진)  © 김헌규



아산시 배방읍(읍장 오세규)이 12일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손정열), 배방읍 주민자치회(회장 황규갑),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참여자들은 현수막 거리 행진을 비롯해 주민 이동이 많은 사거리 등에서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생기면 언제든지 배방읍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으로 알려달라는 안내와 함께 홍보용품(상처용 밴드세트)을 전달하며 가까이 있는 이웃에 서로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손정열 단장은 “행복키움추진단을 비롯해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 위촉된 여러 기관·단체가 동참해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배방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필요한 도움을 받지 못하고 어렵게 지내는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오세규 읍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과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모닝포스트. All rights reserved.